얼마전에.. 처제가 일본을 가따오면서


선물을 사다줬다





이름 하야 허니버터 칩 일본산!!;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관계로 사실 뭐라고 써있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허니버터칩이랑 맛은 90% 이상 동일 한듯..!?


but 마눌님의 말씀으로는 약간  덜 단거 같다고 한다..


나야 뭐 잘 모르겠음..;;


그리고 초콜릿 감자칩!



뚜둥 정확한 이름이야 ..Royce potato chip chocolate 라고 써있긴 하지만.. 


걍 나에게 있어 초콜릿 감자칩


일단 스윙칩 처럼 약간 쭈글 쭈글한 감자에 초콜릿이 발라져 있다.


맛은 ....... 짱 맛있음;


근데 가격이 좀 쌔다 우리나라돈으로 약 7000원 정도 하는 가격이라고 하니..;; ㅎㄷㄷ 하다


양도 적고 ...- _-; 일본도 결국 질소칩으로 가는가..


아무튼 엄청 맛있었음




헤헤 그리고 우리 태어날 아기를 위한 양말 선물 ㅋ


쵸파, 배트맨 그리고.. 이름 모를 케릭터.. -_-ㅋ


귀욤 귀욤 하다 ㅋ


마지막으로!!


대망의!!


슈퍼마리오 젤리!!!  따단!




아까워서 차마 못먹어봄..ㅠㅠ


유통기한이 11월 까지니.. 그전에 먹긴 먹겠지만.. ;-_- 왠지 포장지를 뜯기 엄청 아깝다..;


그외에도 토미카 마리오카트 를 사다줬는데 미쳐 사진을 못찍어다..


나중에 다시 찍어서 올려야지..


우리 처제 덕분에 토미카를 모으게 될지도 모르겠다.. -_-;



충전거치대 만들기 끗..


결과는 대망 ㅋ


마감재를 잘못발라서 실제로 보면 엄청 번쩍번쩍한다..


게다가.. 케이블에도 클레이를 부착했는데.. 크기 계산 및.. 전체적인 그림이 안나온다..ㅠㅠ


더 크게 만들었어야 했었을듯..




빨간 거북이 위에 아이폰이 있어야 했지만.. 촬영을 위해..


케이블 휘는 범위와 완전한 계산 미스..ㅠㅠ 


실패를 밑거름 삼아 다시 만들어야겠다..




'Daily story > Ma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전 거치대 만들기.. 2 -완-  (0) 2015.03.10
충전 거치대 만들기.. 1  (0) 2015.03.02

예전 부터 탐나던 아이템이 있었다..


블루 라운지의 Sanctuary 4


관련 링크;


깔끔 하고 여러개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수 있다는 장점 케이블도 내 마음대로 교체 하고..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하지만..


엄청난 가격!!;; -_-;; 무려 1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인해 심각하게 고민 하다가..


직접 제작 하기로 결정!!


일단 하드 보드지로 박스를 만든후에.. 과정을 찍어서 올릴려고 했으나..


귀차니즘 발동으로 인함과 한번 작업에 몰두 하면 다른 작업을 안하는 성격으로 인해..


다 패스..;


하드보드지로 제작을 하다보니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 ... 생츄어리4 처럼.. 라운드 처리..를 할수가 없다는것이었다..


게다가 상자를 만들다 보니.. 재단을 잘못하여.. 엄청나게 삑사리를 내버림...


궁여지책으로 클레이로 꾸며보자 해서 탄생한.. 슈퍼마리오 충전독..





원하던것 처럼 나오진 않았지만.. 이미 만든거.. 어쩌겠냐..;


멀티 충전을 위해 


구입 ;;


일단 제작비용은.. 하드보드지 1장 300원.. 클레이 재료는 있던걸 사용한거라 특별히 추가금액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대충 소비자가 로 떄려보면..클레이 가격만 한 5처넌? 그리고.. 아이패드 거치를 잡아줄 하얀 거치부분은 집에서 못쓰는


옷걸이를 잘라만듬;


그리고 Anker 충전기가 ..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해서 3만 1천원 정도 들어간듯....


5만원 정도 투자하여.. 만들었음!!;;


현재 마감재 칠해서 말리는중인데 원하는 퀄리티가 나올지는 미지수..ㅠㅠ


완성되면 충전 되는 모습과 함께 올릴 예정 


사진에는 찍혀 있지 않지만 케이블에도 클레이를 입혀서 일체감을 더해줬음


그럼 2편에서!!


'Daily story > Ma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전 거치대 만들기.. 2 -완-  (0) 2015.03.10
충전 거치대 만들기.. 1  (0) 2015.03.02

슈퍼마리오 퀘스천 마크 박스 쿠션 Super Mario Question Mark Box Plush With Sound Plush (Yellow) 구매 후기


인터넷 서핑을 하던중 재미난 물건을 발견.. 급 뽐뿌질이 오기에 와이프느님의 허락을 받아


구입했다.


원본 동영상 



흐흐흐..
하앍하앍 포장을 뜯고..
Try me 란 버튼으로 날 도발한다.. 어서 +ㅅ+
뒷면..
하단에 찍찍이로 된 부분을 뜯으면 위와 같은 조그만 컨트롤러? 가 보인다.
스위치는 on / off / try me 가 있는데..
on을 했을떄만 동작한다.. try me 도 뭔가 동작을 해야 할거 같은데;;
어쨋든 스위치를 on으로 놓고 흔들거나 때리면 띠링띠링 하는 소리가 난다..ㅎㅎ
동영상 처럼은 안된다..-_- 쩝;;
뭐 큰기대는 안했지만.. 아무튼 만족도 90% !!

그리고...블로그 작성하다가.. 인터넷 서핑중..


 


발견!! +ㅅ+ 몇개 더 시리즈가 있는거 같은데 모아야겠다!!!


-_-; 몇달을 블로그 안들어왔다고..

일수글이.. 내 블로그를 도배 했따...


허허;;;;

몹시 당황스럽구만...


글 삭제후 비번 변경하긴 했는데


어디서 털린걸까;;


내 계정이 털린건지 뭐가 털린건지 알수가 없네;;

'Daily story > 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허..;;; 해킹 당했다..  (0) 2015.02.23

꿀꿀아 안녕?^^ㅎㅎㅎ

너의 심장뛴걸 보고 아빠가 감동했다 ㅋ

만나서 반가워!!



TistoryM에서 작성됨

'Daily story > I'm Dad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꿀이를 처음 만난날..  (0) 2014.09.13


브룩 , 우솝 , 로빈을 모으면서 풀셋트 완성 ㅋ 

순서대로 

우솝,핸콕,나미,프랑키,조로,상디,루피,쵸파.로빈,브룩  마지막으로 싸우전드 써니 호 

전부 뽑기로 뽑았다 ㅎㅎ


뭐 뽑기라서 퀄리티는 기대 안했지만;; 싸우전드 써니호에 탑승한 조로는.. 안습.;; 색을 칠하다 말았다..

그래도 프랑키와 루피는 볼만한 수준

5천원을 넣고 뽑다가 기회가 남아서 뽑은 아이언맨..;; 가면이 안벗겨지는 버전이다 ㅋ

넨도로이드 아이언맨을 카피한 제품인거 같은데 그래도 나름 봐줄만은 한편 

지금까지 모은 뽑기 및 피규어 떄샷


싸우전드 써니호에 가린 브룩. 우솝..; 나중에 정리한번 싹해야겠다..



집에가는길에 발견해서 -_-; 2개 더 득템 추가로 로빈도 득템!! 이제 앞으로 남은건 브룩 , 우솝!!


흠.. 시놀로지 NAS 복구 했고..

집에있는 TV(47LA6100) 에서 기본적으로 DNLA(유선)을 지원한다고 하길래..

집에 놀고 있는 IPTIME으로 허브를 써서.. BTV와 TV를 연결한후에.. TV는 DNLA감상 가능하게 하려고 하는데..

집 콘세트에 남는구멍이 없다!;; 집에 들어갈때.. -_- 멀티탭을 사가야겠네..

집으로 들어오는 LAN을 .. 공유기에 물리고.. 공유기에서 허브로 뿌려서 IPTV와..DNLA 감상이 동시에 가능할려나..

일단.. 구글셋탑이 아닌.. Btv에서는 마이콘텐츠라는 어플로 가능하다고 들어서 시도해봤지만.. 기본적으로 윈도우와

연결되지 않으면 무용지물.. -_- (패스) 유선으로 직접 TV로 연결시도 ..

잘됬으면 좋겠네..


'Daily story > 20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06.24 내부 네트워크 구성중..  (0) 2014.06.24


티스토리 툴바